잠 못 이루는 밤, 불면증 마음수련 명상이 준 해답(마음수련 후기)

불면증과의 싸움 

불면증과의 싸움은 마치 끝이 없는 밤처럼 느껴질 때가 있어요.
겪어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수많은 밤, 뒤척이며 잠 못 이루는 시간들은 정말 힘이 듭니다.

불면증 약먹기, 규칙적인 운동, 반신욕 하기, 숙면에 좋은 차 마시기 등
숙면을 취하기 위해 정말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불면증은 잘 나아지지 않았어요.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불면증과 같이 살아가며
그 어떤 것도 해결해 줄 수 없다고 생각하고 살았어요.

그런데 그때, 우연히 지인을 통해 마음수련 명상에 대해 듣게 되었어요.
저는 솔직히 처음에는 회의적이었지만, 더 이상 잃을 것도 없다는 생각에,
마음수련 명상을 해보기로 결심했어요.


마음수련 명상센터에 가다

처음 마음수련 명상 센터에 방문했을 때,
불면증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을지 의심스러웠어요.

마음수련 빼기 명상은 단순히 앉아서 하는 명상이 아니라
자신의 내면을 돌아보면서 마음의 짐을 하나씩 버리는 치열한 과정이었어요.

처음에는 힘들었지만, 서서히 마음의 무게가 내려놓아지기 시작했고
제 삶에서 중요한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마음수련 명상을 하면서 저도 모르게 가지고 있었던
경제적 압박감과 불안,
무수히 많은 걱정들이 내려놓아 지기 시작했어요.

끊임없이 머릿속을 맴돌던 잡념들이 조금씩 줄어들기 시작했고,
불안한 마음도 많이 줄었어요

매일 명상을 통해 머릿속을 청소하듯 잡념을 비우는 과정은,
오랫동안 쌓인 먼지를 청소를 하는 것처럼 개운하였어요.



마음수련 명상 한 달째

한 달쯤 지나자, 저는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며
불면증이 개선되기 시작했어요.

잠들기 위해 필요했던 시간이 점차 줄어들었고, 밤에 깨는 일도 줄었어요.
더욱 놀라운 것은, 이러한 변화가 수면의 질 개선에 끝나지 않고,잠을 잘 자니 에너지가 레벨업이 되고 삶의 질이 향상되었어요.

 

마음수련 명상 두 달째

마음수련 명상을 하는 두 달째가 되었을 때,
제 삶에서 일어난 변화는 매우 뚜렷했어요.
불면증이라는 오랜 고민에서 벗어난 것은
물론, 일상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했어요.
 

먼저, 불면증으로 인해 생긴 만성적인 두통이 사라졌고
성격도 변하기 시작했어요.
원래 예민하고 긴장된 성격이었는데,
명상을 통해 마음이 차분해지고, 작은 일에도 더 너그러워졌어요.
이전의 저라면 신경 쓰였을 일들이 이제는 감정적으로 동요하지 않게 되었어요.

예전에는 잠들기 위해 여러 시간을 허비했지만,
이제는 침대에 누우면 빠르게 잠이 들고,
아침에는 개운하게 일어나 하루를 시작합니다.

마음수련 명상을 통한 삶의 변화



예전의 무기력했던 아침과는 달리,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합니다 와우!!!

직장 생활에도 긍정적인 변화가 시작되었어요.
더 이상 피곤함에 지쳐 있지 않고,
동료들에게 활력이 넘치는 모습으로 인식되기 시작했고

더 부지런해졌다는 평가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마음수련 명상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음수련 빼기명상을 통해 얻은 내적 평화와 마음의 안정감은
제 삶을 완전히 바꿔놓았어요.

이제 저는 잠자리에 들 때마다 마음의 평온함을 느낍니다.

마음수련 명상을 통해 불면증과의 긴 싸움을 이제 끝냈어요.!!
이제는 단순히 잠을 더 잘 자게 해준 것이 아니라
삶의 질을 획기적으로 변화시켰어요.

이제 저는 밤에 편안하게 잠들고,
아침에는 활력을 가지고 새로운 하루를 시작합니다.

마음을 버리고, 가벼운 마음으로 살아가는 것,
그것이 바로 마음수련 명상이 제게 준 가장 큰 선물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지인들에게 질문받은 마음수련 이란? 39선

마음수련 하고 가족을 버렸습니다

마음이 비워지는 신기한 마음수련 방법 | 마음수련 체험담